경 유 (Diesel)


원유에서 분리된 물질 중 약 250~350 의 끓는점 범위를 

갖는 혼합물


우수한 착화성
우수한 착화성

경유는 불꽃으로 점화되는 휘발유와 달리 공기와 혼합된 경유를 압력을 높이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열로 점화하게 됩니다. 디젤엔진에 요구되는 최상의 착화성을 제공하여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높은 출력과 저렴한 연료비
높은 출력과 저렴한 연료비

디젤 차량은 공기를 압축시킨 다음 경유를 분사하여 자체적으로 폭발하도록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운용에 힘이 필요한 대형 트럭이나 버스에 더 적합하며 휘발유보다 연료비 부담이 적습니다.

높은 안정성
높은 안정성

경유의 비중은 물보다 가벼운 0.82~0.87이고 인화점은 50 이상, 발화점은 210  정도입니다. 휘발성이 낮아 상온에서 불이 쉽게 붙지 않고 상대적으로 폭발의 위험성이 적습니다.

경 유


원유에서 분리된 물질 중 약 250~350 의 끓는점 범위를 갖는 혼합물


우수한 착화성
우수한 착화성

경유는 불꽃으로 점화되는 휘발유와 달리 공기와 혼합된 경유의 압력을 높이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열로 점화하게 됩니다. 디젤엔진에 요구

되는 최상의 착화성을 제공합니다.

높은 출력과
저렴한 연료비
높은 출력과
저렴한 연료비

 디젤 차량은 공기를 압축시킨 다음 경유를 분사하여 자체적으로 폭발하도록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운용에 힘이 필요한 대형 트럭이나 버스에 더 적합하며 휘발유보다 연료비 부담이 적습니다.

높은 안정성
높은 안정성

경유의 비중은 물보다 가벼운 0.82~0.87이고 인화점은 50 이상, 

발화점은 210  정도입니다. 휘발성이 낮아 상온에서 불이 쉽게 붙지 않고 상대적으로 폭발의 위험성이 적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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